지도로 보기
점포찾기
점포팔기
프랜차이즈
내정보
오복 오봉집 리뷰 등록 좋은점은 본사에서 꾸준한 신메뉴, 드라마 협찬으로 홍보효과가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재료종류와 재료비,사람들이 오봉집의 브랜드를 잘 모르는거같습니다.
피나치공(피자나라치킨공주) 리뷰 등록 장점은 단 하나도 없어요 30자로 왜 적어요 이걸 ㅋㅋ 적을 말이 없네요 장점 다시 말하지만 없어요 남는 거 하나도 없고 본사갑질 심하고 일은 힘들고 돈 벌어서 남 다 퍼줍니다
비에이치씨(BHC) 리뷰 등록 1년마다 두번씩 신메뉴를 출시하고 인기없는 메뉴들은 단종을 시켜줘요 점장들에게 많은 부담을 안겨주는것 같아요 여러가지 결정권을 주기는하는데..
밥풀릭스 리뷰 등록 매달 방문하여 특이사항이나 불편한점 어려운점을 듣고 개선해나가며 지속해서 신메뉴나 점주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위해 노력을 많이 합니다. 점주와의 연락도 지속적으로하여 브랜드의 문제점이나 개선해나가야하는점등을 지속해서 조사를하고 개선해나가고있습니다. 본사가 지방쪽에는 없다보니 본사직원이 직접오는 주기가 늦어질떄도 있습니다.
비에이치씨(BHC) 리뷰 등록 치킨 브랜드 파워가 있고 본사와 배달업체들과 협상력이 있습니다. 매장관리가 잘되고 신메뉴 개발도 적극적입니다 치킨값을 좀 더 현실적으로 올리던지 물대가 좀 더 낮았으면 좋겠습니다. 중간에 배달비 수수료 배달비가 너무 많이 공제가 됩니다
비에이치씨(BHC) 리뷰 등록 어디서든지 똑같은맛과질 누구든지 즐길수있는메뉴 저렴한금액대등 접근성이좋아요 프랜차이즈들의 모든 문제점인 본사의 횡포등이 가장 힘들게 와닿습니다
모닝글로리 리뷰 등록 인지도가 좋아서 좋습니다. 상품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제품이 매일 입고되어 좋습니다.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해서 다른 업체에서 상품을 매입해야 해서 불편합니다.
뚜레쥬르 리뷰 등록 대기업 프랜차이즈의 인지도로 따로 영업활동이 많이 필요하지 않음 꾸준한 신제품 개발 개인시간을 가지기 힘듦 생산량 조절 어려움 행사물량 사전 발주로 수요예측 어려움
유메오뎅 리뷰 등록 유메오뎅이라는 브랜드는 이미 서울에서 유명하며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브랜드는 충청도 권에도 3개나 있는 상태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나갈 브랜드이기에 지금 선점 하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뎅바이기 때문에 여름에 매출이 저조할수 있다는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봄 가을 겨울에 이미 높은 매출을 뽑고 있기에 그 매출로 여름에 매출을 매꿀수 있어 크게 아쉽다고 할순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브런치빈 리뷰 등록 주기적으로 메뉴개발을 해줍니다. 담당슈퍼바이저와 소통이 원활합니다. 음식이 맛있습니다. 매장이 위치한 지역에따라 영업시간을 조절할수없는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신메뉴가 나왔을때 지방에 위치한 매장의경우 본사로 교육을 가기가 어려운점 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