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로 보기
점포찾기
점포팔기
프랜차이즈
내정보
더벤티 리뷰 등록 관리랑 발주가 편해요 직원분들이 신경을 많이써주며 매출 유지할수있게 도와줘요 다른 브랜드에 비해 광고가 적어요 타사보다 컬리티 신경을 많이서주고 그로인해 레시피가 종종 바뀝니다.
굽네치킨 리뷰 등록 열심히 하면 돈이 됩니다 3 년 정도 운영해서 집도 샀습니다 튀기지 않고 굽는치킨이라 보다 편합니다 기름도 안들어가구요 딱히 단점은 없었는데 디저트류가 좀 많아서 손이 좀가는 것 그정도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이것도 소분 미리 해놓고 하면 편합니다
북촌손만두 리뷰 등록 전메뉴가 진짜로 다 맛있습니다. 어디에서도 맛보지못한 그런 특별한맛이 있습니다.아주 딱 떨어지는 그런맛인데 계속 생각나게하는 그런맛. 매장마다 안하는 메뉴도있어서 아쉬워요. 전메뉴를 마음껏누리지못할거같아요.
감성커피 리뷰 등록 커피,음료,디저트가 맛있고 고객층들이 다양해요 레시피도 나름 간단하고 로스율이 적습니다 아무래도 메가,컴포즈,빽다방만큼은 널리 알려지진 않은게 아쉬운거라면 아쉬운점
더치앤빈 리뷰 등록 원두 로스팅은 가히 기각 막힘. 원두로는 절대 뒤지지 않는 곳. 점주 의견을 적극 수렴해주고 편의를 많이 봐주는 곳 입니다. 적극적인 성장이 더딘 점. 같은 10년차 메가랑 너무 비교 되게 매장 수 차이가 나는 점. 대표가 운영보단 예전처럼 CEO를 초빙하고 현 대표는 그냥 뒤에서 돈만 대면 딱인 곳.
잇샌드(itsand) 리뷰 등록 음료부터 메뉴, 후식까지 없는 메뉴가 없을 정도인데, 맛도 좋은데 그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소비자 평가가 좋음 식사 메뉴부터 음료까지 있기 때문에 오픈부터 마감까지 손님이 없는 시간대가 별로 없는 편 야채 값 등락 폭이 넓다는 것이 단점 그리고 개인적으로 개인 카페 창업 전 프랜차이즈 창업을 한 것인데, 가맹점이기 때문에 자유도가 떨어지고 본사의 개입이 있다는 것이 아쉬운 점 (본사 개입이 크진 않으나 제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었음)
철길부산집 리뷰 등록 최근 오뎅바의 유행을 주도한 브랜드라고 생각됨 첫 창업자도 접근하기 쉬운 운영 난이도 오뎅바 특성상 여름이 비수기 하지만 여름대비 메뉴 혹은 대처방안이 나오지를 않음
타코박스 리뷰 등록 객단가가 높은 점이 좋습니다. 원가율도 타 브랜드에 비해 낮아 수익률이 높습니다만 개인광고가 필수인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낮습니다 개인광고 필수이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관심도가 낮아보입니다
공차 리뷰 등록 오래된 프랜차이즈라 인지도나 본사 관리 체계는 잘 정립된 것 같음. 고정 수요층이 있음 (여대생, 여고생). 버블티 브랜드 중 탑티어로 인식됨. 매장별 SV와의 관계가 중요한데 일 잘하는 SV를 만나야 협조가 원활함. 오래된 브랜드라는 인식이 있는 것 같음.
벌크커피(BULK COFFEE) 리뷰 등록 커피와 특정 메뉴부분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바이저님께서 신경 많이 써주시고 방문 자주 해주십니다. 메뉴 출시와 단종 부분에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출시에 비해 단종을 하는데에 있어 판매율이 저조하더라도 시간이 걸리는 점이 아쉽습니다.